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브랜드스토리

goobne is always h.o.t!!

Healthy, Original, Trendy

  • Healthy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빼 트랜스 지방과 칼로리가 적은 건강한 치킨

  • Original 자체개발한 독특한 씨즈닝으로 치킨 본연의 감칠맛 나는 육즙과 풍미

  • Trendy 입맛과 취향을 한 발 앞서 읽고 유행을 이끌어가는 다양한 맛의 히트 메뉴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치킨 본연의 맛을 선보이겠다는 도전적인 발상은 기름은 쏙 빼고 그 자리에 맛과 건강을 채워 넣는 치킨 혁신으로 이어졌습니다. ‘더 맛있고, 더 건강한 치킨’을 만들기 위한 굽네치킨의 고집,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새로운 치킨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굽네치킨의 약속

  • 01FRESHNESS

    • 100% 국내산신선계육만을 사용합니다.
    • 주6일 배송 시스템통해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 02HIGH QUALITY

    • HACCP 인증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 시설에서 생산합니다.
    • 원료관리부터 도계, 가공, 양념까지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 합니다.
  • 03CUSTOMER SATISFACTION

    • 새로운 치킨 문화를 이끌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입니다.
    • 역지사지의 정신으로 가맹점 5無 정책을 실천합니다.(교육비,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 인테리어 마진)

인기메뉴

  • GOOBNE BI

    굽네 BI
    • Goobne

      둥글고 부드러운 서체를 사용하여 친근함을, 녹색 나뭇잎형상화로는 신선함과 건강함을 표현 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고객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힘쓰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 RED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굽네의 혁신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표현 합니다.
    • GREEN

      나뭇잎 모티브를 통해 신선함과 100% 오븐에 구워 더 맛있고, 더 건강한 치킨을 표현 합니다.
  • 그룹 CI

    GN FOOD CI
    • GN푸드

      CI는 도전과 희망을 상징하는 태양의 일출을 표현하고 있으며 Global Franchise Group의 선도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 BLUE

      GN푸드의 대표 색상으로 신뢰감, 안정감, 정직함을 의미 합니다.
    • GREEN

      역지사지 정신을 근간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의 철학을 의미 합니다.

굽네 해외 사업현황

창업 5년 만에 800개 가맹점을 돌파, 1000호점을 향해 달려가며, 굽네치킨은 명실공히 국내 No.1 오븐구이 치킨이 되었습니다. 이제 중국, 홍콩 등 아시아를 시작으로 세계를 향해 도약 중입니다

홍콩

2014년 11월 홍콩 최대의 쇼핑관광지 침사추이(한국 명동과 흡사)를 기점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했으며, 침사추이점은 80여평의 규모, 120석 구비하고 있습니다. 홍콩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소이갈릭 치킨 등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 홍콩(침사추이)

    2014년 11월 홍콩 최대의 쇼핑관광지 침사추이(한국 명동과 흡사)를 기점으로 해외진출을 시작했으며, 침사추이점은 80여평의 규모, 120석 구비하고 있습니다. 홍콩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소이갈릭 치킨 등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홍콩(침사추이)
  • 홍콩(몽콕)

    "2015년 10월, 홍콩 최대 중심상업지구인 몽콕(한국 동대문과 흡사)에 2호점 오픈하였으며, 120여평의 규모, 130좌석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홍콩(몽콕)
  • 홍콩(취난)

    "2016년 5월, 최신 복합 주거단지인 취난 (한국 판교 신도시와 흡사)의 대형 쇼핑몰에 3호점 오픈하였습니다. 약 60여평의 규모, 54좌석을 구비하고 있으며, 120평 규모의 CK(센트럴 키친)과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홍콩(취난)
  • 홍콩(마완)

    "2016년 7월, 파크아일랜드에 위치한 마완 (한국 송도 신도시와 흡사)에 4호점 오픈하였습니다. 25평 규모, 40좌석을 구비하고 있으며, 주거 밀집지역으로 Takeout 비율이 50%정도 되는 매장 입니다."
    홍콩(마완)
  • 홍콩(코즈웨이베이)

    "2016년 9월, 홍콩 최고의 쇼핑 & White Color 중심부 코즈웨이베이(한국 강남역과 흡사)에 5호점 오픈하였습니다. 140평 규모, 110좌석을 구비하고 있으며, V Point 25층에 위치하여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홍콩(코즈웨이베이)
  • 홍콩(센트럴)

    "2016년 10월, 아시아 최고의 금융중심가 센트럴(한국 삼성동과 흡사)에 6호점 오픈하였습니다. 100평 규모, 90좌석을 구비하고 있으며, 홍콩을 대표하는 거리 란콰이퐁에 위치하고 있어 홍콩의 화려한 밤거리를 함께 느끼실수 있습니다. "
    홍콩(센트럴)
  • 중국(심천)

    "2015년 9월, 심천 매림점 오픈하였으며 30여평의 규모, 80좌석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천 직영점 개설 및 닭고기 가공 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
    중국(심천)
  • 중국(주해)

    2015년 11월, 주해 최대 규모의 종합 쇼핑몰에 오픈하였으며, 약 50여평의 규모, 65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젊은 층을 겨냥한 비스트로와 빈티지 스타일을 결합한 인테리어로 입점하였습니다.
    중국(주해)
  • 마카오(AIA타워)

    "2015년 4월, 마카오 중심 업무 지구의 중심부 AIA타워에 오픈하였습니다. 마카오 타이파 다리에 근접하고 마카오 정부 본부를 포함한 정부 기관 및 세계적 호텔 시설의 중심에 위치하였으며, 약 155평의 넓은 실내와 164석의 좌석을 보유한 대규모 레스토랑으로 오픈하였습니다."
    마카오(AIA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