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CEO 인사말

가맹사업은 가맹점 사장님이 없으면 회사도 없고 회사가 없으면 가맹점 사장님도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앞으로 더 가맹점 사장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하며 실천하는 사람들이 되고자 합니다.

  • 2005년 3월, 치킨업계의 판도를 뒤집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굽네치킨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고민에서 시작된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로, 지난 12년 동안 치킨업계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굽네치킨은 출범 당시부터 가맹점 사장님의 성공이 곧 회사의 성공이라는 믿음으로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교육비, 인테리어 마진을 받지 않는 5無정책을 통해 가맹점 사장님의 초기 비용을 줄여주며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또, 굽네치킨은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HIT 제품 출시와 체계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깊은 신뢰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븐구이만이 구현할 수 있는 ‘굽네 오리지널’, ‘굽네 고추 바사삭’, ‘굽네 볼케이노’ 등 차별화 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 그 결과, 2005년 시작한 굽네치킨은 1년 9개월만에 굽네치킨 100호점, 2011년 850호점, 현재 약 94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14년 홍콩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마카오로 뻗어가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글로벌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고객 여러분들과 가맹점 사장님들의 깊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끊임없는 혁신을 이뤄내며 더욱 정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고객 여러분을 생각하는 브랜드, 항상 가맹점 사장님과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굽네치킨 대표 홍경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