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뉴스
[브랜드] 2025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대상 수상🎉
관리자
2025-09-26 00:00:00

[브랜드] 2025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대상 수상🎉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굽네가 ‘2025 소비자의 선택치킨전문점부문에서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어요.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탁월한 품질을 제공하는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상인데, 무려 13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정말 큰 의미가 있습니다

 



🍗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치킨의 기준, 굽네!


저희는 오븐에 굽는 방식으로 기름을 최소화해 맛있고 건강한 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습니다.

대표 메뉴 오리지널, ‘고추 바사삭 등은 고단백·저열량·저당을 중시하는 MZ세대 취향까지 완벽하게 반영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 신제품굽네 장각구이’, 출시 3개월 만에 밀리언셀러!


올해 6월 출시한 프리미엄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출시 세 달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을 큼직하게 구워내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을 살린 메뉴인데요, 모델 추성훈님과 함께한 광고까지 큰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 Z세대와의 소통, 그리고 인스타그램 굽스터’ 30만 팔로워 돌파!


저희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와의 맞춤형 소통에도 힘쓰고 있어요.

공식 인스타그램 굽스터(Goobster)’는치킨 업계에서 압도적 1, 팔로워 수 30만 돌파! 

팔로워분들을 굽스타라고 부르며 실시간 소통과 공감 콘텐츠를 통해 Z세대 중심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답니다

최근에는 AI를 활용한 색다른 콘텐츠와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콘테스트를 진행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도 했어요.

 

🌱 다양한 ESG 활동으로 건강한 즐거움확산


단순히 맛있는 치킨을 넘어서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로드FC 후원: 2012년부터 약 81억 원 지원

  • 스포츠 산업 활성화: 프로골퍼, 프로축구구단, 시니어 테니스 대회 후원 등

  • 신진 예술가 지원: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홍대·이대 미술대학 등과 협업 

  • 장학사업: 2018년부터 총 833명에게 약 23억 원 장학금 지원

이처럼 다각도의 ESG활동으로 건강한 즐거움’ 을 더 널리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13년 연속 대상은 저희 굽네가 소비자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방식으로 굽네만의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겠습니다!항상 굽네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